가수 허각이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llo`로 특별한 인사를 전한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낮 12시 허각 공식 SNS를 통해 앨범명 `Hello(헬로우)`와 발매일자가 쓰인 첫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허각의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명은 `Hello`로, 이번 신보 `Hello`는 지난 10년 동안 함께해 준 팬들과 대중들에게 특별한 인사를 전하겠다는 의미인 동시에, 가수 허각의 앞으로에 대한 인사도 함께 담겨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데뷔 후 첫 1위를 안겨 주었던 미니 1집 타이틀곡 `Hello`의 제목을 사용하여 오랜 팬들에게 특별한 향수를 선사한다.
이로써 허각은 지난 8월 깜짝 발표한 디지털 싱글 `듣고 싶던 말` 이후 4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며 뜻깊은 데뷔 10주년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스페셜 앨범 `Hello`에는 신곡뿐 아니라 지난 10년간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허각의 히트곡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뜨거운 성원 속 2010년 디지털 싱글 `언제나`로 데뷔한 허각은 이후 `Hello`, `죽고 싶단 말 밖에`,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수많은 명곡을 남기며 대한민국 대표 `명품 발라더`로 자리매김했으며, 지난 8월 발표한 `듣고 싶던 말`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여전히 강력한 저력을 과시해왔다.
한편, 데뷔 10주년을 맞은 허각의 스페셜 앨범 `Hello`는 12월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