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F9 멤버이자 배우 강찬희가 판타지 뮤직 로맨스 ‘가시리잇고’의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강찬희가 출연하는 판타지 뮤직 로맨스 ‘가시리잇고’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우륵, 왕산악과 함께 한반도 3대 음악 천재로 알려진 박연(강찬희 분)이 과거에서 현재로 오며 윤회의 굴레에 갇힌 네 남녀의 운명과 20대 눈부신 청춘들의 사랑과 꿈을 담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사극과 현대극을 오가며 정 반대의 느낌을 주고 있는 강찬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강찬희는 한복에 갓을 쓴 조선시대 꽃도령 패션을 완벽히 소화하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검은 패딩을 입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평범한 청년의 모습을 하고 있어 그가 맡은 역할에 궁금증을 더한다.
‘가시리잇고’에서 강찬희가 맡은 박연은 고려 민족 악사, 고려가요의 명가 풍월당의 천재 소리꾼이다. 겉보기에 유순해 보이지만 사랑 앞에는 당찬 반전매력을 지닌 캐릭터이기도 하다. 강찬희는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특유의 섬세한 연기력으로 캐릭터에 숨결을 불어넣어 맡은 캐릭터마다 호평 받은 바 있는데 ‘가시리잇고’를 통해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가시리잇고’는 컨버전스티비와 KT의 OTT 서비스 Seezn(시즌), 스카이티브이(skyTV), 신세계 실크우드가 공동 제작하며, 2021년 1월 Seezn(시즌)을 통해 선공개 후 스카이티브이(skyTV)의 종합 드라마 오락채널인 스카이(SKY) 등 국내외 다양한 TV 및 OTT 플랫폼을 통해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