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올 한해 동안 브랜드대상 5관왕을 수상하며 눈에 띄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선정된 브랜드 대상으로는 ‘2020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2020 국가소비자중심브랜드대상’, ‘2020 대한민국브랜드파워1위’, ‘2020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 ‘2020 대한민국최고브랜드 대상’ 등 총 5관왕으로 공신력 있는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였다.
리만코리아가 2018년 출시한 인셀덤은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 ‘엑티브 크림’ 등의 기능성 화장품을 비롯하여 총 8종의 라인업을 구축하며 누적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하는 등 그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인셀덤은 꽃송이버섯추출물, Amino Acid Complex 등의 총 11가지의 특허성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전 제품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 대한피부과학연구소 등의 임상연구기관을 통해 ‘피부 첩포에 의한 피부 일차 자극 평가’ 관련 인체 시험을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인셀덤이 놀라운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더욱더 연구개발을 강화하여 코스메틱 시장의 선두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최근 사랑의 연탄 1만장 및 인셀덤 제품 1,000만원 상당을 기부한 바 있으며, 다문화가정여성을 위한 물품 지원, 코로나19 극복 위한 나눔 자원봉사, 임직원 수해복구 자원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