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의 멤버 준이 캐럿(공식 팬덤명)들에게 로맨틱한 선물을 전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세븐틴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준의 ‘Dream’ 커버 영상을 공개, 포근한 음색으로 선사한 낭만적인 분위기는 글로벌 팬들을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다.
준이 한결같이 세븐틴을 사랑하고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준비한 커버 곡 ‘Dream’은 SBS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의 OST로, 앞서 준은 지난 7월 발매된 ‘Dream’의 중국어 버전 OST 가창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공개된 영상에서 준은 원곡인 한국어 버전을 커버해 중국어 버전의 OST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달, 감성을 자극하는 부드러운 미성은 보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빠져들게 했다.
특히 준은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차츰 고조되는 곡의 감정선을 자연스럽게 그려냈을 뿐만 아니라 서정적인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깊은 감동을 자아내 많은 이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준은 보컬리스트의 탁월한 역량을 뽐내는가 하면 무대에서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발산하는 등 만능 아티스트로서 활약을 펼치고 있기에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준이 속한 세븐틴은 향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