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싱어송라이터 유하(YOUHA)가 새로운 무드의 음악으로 돌아온다.
유하는 1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 (Abittipsy)’의 티징 포스터 1장과 티징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티저 콘텐츠들은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징 포스터와는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지난 8일 오픈된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 티저의 분위기가 이번 콘텐츠에도 고스란히 담기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유하의 신곡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는 유하만의 솔직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보여주는 신스 웨이브곡이다. 유하가 직접 작사를 맡은 솔직하고 비현실적인 가사가 매력적이다.
특히 데뷔곡에서 상큼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보여줬던 유하가 몽환적이면서도 레트로한 분위기를 장착한 새로운 콘셉트를 시도해 관심이 쏠린다.
데뷔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에 이어 해외 뮤지션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꾸준히 이어가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유하가 보여줄 특별한 시도에도 리스너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유니버설뮤직 측은 “곡 발매 이후 계획하고 있는 유하의 컴백 활동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하의 새 싱글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