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팔색조 매력이 완전체를 이뤘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의 세 번째 버전 유닛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유닛 콘셉트 포토 속 세림과 형준, 태영은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다정한 포즈와 환한 미소를 보여주며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우빈과 민희, 성민은 각자 전화기를 들고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정모와 원진은 확성기를 들고 앨런에게 이야기하는 듯한 암시를 주고, 앨런은 위트 넘치는 포즈로 색다른 유닛 포토를 완성했다.
단체 포토에서는 크래비티의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진지하면서도 부드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 속에 비장미까지 느껴져 크래비티의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인다.
지난해 데뷔 후 소년미부터 우아한 무드와 매혹적인 남성미까지 소화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크래비티는 이번에도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콘셉트 장인`의 면모를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크래비티의 이번 컴백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크래비티의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