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달고나 음료' 200만잔 판매

입력 2021-01-18 10:3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이디야커피는 `달고나 음료` 4종이 16일 기준 20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5월 출시한 `달고나라떼`와 `달고나 밀크티` 2종은 여름 기간에만 110만 잔 이상 판매했다. 겨울을 앞두고 선보인 따뜻한 음료 `크림 달고나라떼`와 `크림 달고나 밀크` 2종으로 매니아층을 폭넓게 형성하며 높은 판매 실적을 냈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코로나 블루`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달콤한 음료로 우울감을 해소하려는 고객들로 `달고나 음료`의 수요가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 이디야커피 배달 서비스 데이터 분석 결과 지난달 달고나라떼는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에 이어 인기 메뉴 3위에 올랐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달고나 음료 4종은 논커피 제품"이라며 "카페인 함량이 낮아 남녀노소 모두 부담없이 즐기면서 코로나 블루를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