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씨아이엑스) 멤버 BX와 승훈의 콘셉트 포토가 첫 공개됐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이미지 속에는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BX와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승훈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댄디한 분위기의 의상을 입은 두 사람은 객석에서 매력적인 포즈로 소년미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앞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던 CIX가 댄디함과 사랑스러움을 더한 비주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헬로(HELLO)’ 시리즈 프리퀄로 보여줄 이번 신보의 세계관과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 역시 고조되고 있다.
CIX가 새롭게 발매하는 ‘안녕, 낯선 꿈’은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 ‘안녕, 낯선시간’으로 이어진 ‘헬로(HELLO)’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CIX는 티저 이미지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와 개인 콘셉트 비디오, 앨범 프리뷰 등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시킬 예정이다.
CIX의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