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19일 데뷔 첫 정규앨범 '데빌' 발매…‘반박불가’한 매혹+섹시로 가요계 유혹

입력 2021-01-19 10: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원어스(ONEUS)의 첫 번째 정규앨범 ‘데빌(DEVIL)’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원어스(RAVN(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19일 오후 6시 전 세계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 후 첫 정규앨범 ‘데빌’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반박불가 (No diggity)’의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반박불가`는 원어스가 처음 시도하는 하이브리드 트랩(Hybrid Trap)으로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음악과는 상반된 강렬한 사운드를 선보이며 곡의 후반부로 치달을수록 점점 고조되는 분위기가 원어스의 매력을 폭발시키는 곡이다.

이어 ‘우리 사이를 반박할 수 있으면 반박해봐’, 질투와 시기가 넘치는 세상에서 `데빌`이라 불리는 이들의 당찬 외침을 담고 있으며, ‘너가 진정으로 하고 싶은 대로 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대중들에게 색다른 위로를 건넬 예정이다.

`반박불가` 뮤직비디오는 독보적인 앨범 콘셉트와 인상적인 아트 연출, 그리고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영상미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특히 원어스가 해석한 자유분방하면서도 섹시한 `데빌`의 모습을 영상에 다채롭게 담았으며, 데뷔 때부터 원어스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원어스의 첫 정규앨범 `데빌`은 타이틀곡 `반박불가`를 포함해 `Intro : Devil is in the detail`, `식은 음식 (Leftover)`,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 (Incomplete)`, `Youth`, `뿌셔 (BBUSYEO)`, `우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Rewind)`, `Lion Heart`, `What you doing?`, `눈부시게 빛이 나던 그 날 (I.P.U)`, `Outro : Connect with US` 등 총 11곡이 수록됐다.

원어스는 매 음반 발매 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남다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앨범 `라이브드` 활동을 통해서는 미국 빌보드 소셜 50차트 8주 연속 진입과 12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로써 원어스는 데뷔 첫 정규앨범 `데빌`을 발판 삼아 4세대 보이그룹 중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한편 원어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데빌`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