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입소문 매장 '공유타임' 열어…상품 링크 공유하면 할인

고영욱 기자

입력 2021-01-19 14:3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티몬은 SNS에서 상품 링크를 공유하면 해당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매장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매장 이름은 ‘공유타임’으로 매일 아침 8시 새로운 상품들이 열리며 단 24시간 동안 기존 온라인 최저가 보다 40% 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좋은 가격의 상품을 발견하면 지인들에게 알리고 싶은 소비자들의 심리가 있는데 이를 자발적인 입소문 홍보수단으로 활용하면서 가격을 낮춰보자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방법은 간단하다. 상품을 구매 페이지 내에 공유하기 기능을 통해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으로 지인에게 링크를 전달하고 새로고침하면 된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공유타임은 좋은 가격의 상품을 보면 공유하고 싶어하는 고객의 심리와 이를 마케팅에 이용하고 싶어하는 판매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타임매장이다”라며, “매일 방문하고 싶은 쇼핑앱이 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으니 티몬에서 쇼핑의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