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귀 호강 라이브를 선사한다.
정세운은 22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525회에 출연한다.
정세운은 이날 방송에서 최근 발매한 첫 정규앨범 ‘24’ PART 2 타이틀곡 ‘In the Dark (인 더 다크)’부터 색다른 커버 무대까지 다채로운 곡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정세운이 부른 ‘소녀’(원곡 이문세)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선공개되며 관심을 모은다. 영상에서 정세운은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으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함께 감미로운 무드를 더하고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정세운은 지난 6일 발표한 첫 정규앨범 ‘24’ PART 2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싱어송라이터의 모습을 보여주며 호평 속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어둠의 끝에서 벗어나 빛나게 될 것이라는 희망을 노래한 타이틀곡 ‘In the Dark’는 뮤직비디오 조회수 215만뷰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특히 정세운의 신보는 전 세계 고음질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미국 ‘타이달(TIDAL)’이 뽑은 K-Pop 부문 금주의 떠오르는 아티스트(Riging Artists of the Week)로 선정되며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정세운은 다양한 콘텐츠와 음악 방송 프로그램 등을 통해 신보 활동을 활발히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