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시리즈 활용해 국민 희망 심어줄 것"
SK이노베이션이 딥체인지를 통한 성장 전략인 `그린밸런스2030` 달성 의지를 담아 친환경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K-그린`을 소재로 2021년도 PR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K열풍`을 친환경에서도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로 해석된다.
SK이노베이션 측은 이어 K-그린을 통해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힘으로 다 함께 어려움을 이겨 내자는 의미로 코로나19 어려움을 극복하고 힘든 국민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도 담았다고 설명했다.
또 이 캠페인을 통해 SK이노베이션은 전사의 성장과 ESG 완성하는 전략인 그린밸런스 실천을 통해 대한민국 친환경 상징인 K-그린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덧붙였다.
SK이노베이션의 ‘그린 밸런스’ 전략은 SK이노베이션이 2030년까지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완전히 상쇄하겠다는 중장기 성장 전략이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벨류크리에이션센터장은 "우리 국민들의 혁신 DNA는 대한민국 친환경인 K-그린을 완성해 새로운 시대를 만들 것"이라며, "이는 SK이노베이션이 친환경 사업 중심 딥체인지를 통해 성장하는 방향과 정확하게 일치해 국민들과 대한민국을 K-그린으로 응원하면서 K-그린 시대를 견인하는 캠페인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증권부 송민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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