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의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 밴드 합주 현장 모습이 최초 공개돼 글로벌 팬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25일 오후 2시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PLUS 멤버십 전용 콘텐츠인 `THE SHOW` 비하인드 EP.1 BAND SESSION 영상이 업로드됐다.
‘THE SHOW’가 이제 6일 앞으로 성큼 다가온 만큼 블랙핑크 멤버들의 열띤 준비가 한창임을 엿볼 수 있다. 콘서트에서는 아직 발표되지 않은 로제의 솔로곡을 비롯해 블랙핑크 정규 1집 수록곡 첫 퍼포먼스 무대 등 특별한 볼거리들이 예고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크다.
이번 영상에서 블랙핑크는 풍성한 라이브 밴드 사운드에 맞춰 다양한 무대를 조율했다. 멤버들의 열정 가득한 표정과 몸짓은 생기발랄 그 자체. 본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치솟았다.
지난 `2019-2020 월드투어` 이후 오랜 만에 재회한 블랙핑크와 밴드팀(THE BAND SIX)의 호흡은 여전히 막강했다. 듣기만 해도 심박수를 뛰게 하는 편곡과 악기 연주 소리는 블랙핑크 특유의 흥과 아우라를 증폭시키는 효과를 거뒀다.
블랙핑크의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 비하인드 EP.2 영상도 이날 오후 3시 공개된다. EP.2는 `Pretty Savage @ 합주 현장 (Pretty Savage @ BAND SESSION)`이다. 이는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 PLUS 멤버십 가입자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다.
블랙핑크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는 한국 시간으로 1월 31일 오후 2시 개최된다.
YG 측은 콘서트에서 로제의 솔로곡 무대를 확정했다고 발표하면서 "라이브 밴드와 함께 수준 높은 공연을 꾸미기 위해 지난 두 달간 멤버들이 땀 흘리며 열심히 준비한 공연인 만큼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