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BAD GIRL' 뮤직비디오, 베트남 최대 음악 플랫폼 9주 연속 1위…식을 줄 모르는 인기

입력 2021-01-27 07: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베트남에서 woo!ah!(우아!)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27일 "woo!ah!(우아!)의 싱글 2집 타이틀곡 `BAD GIRL`이 베트남 최대 뮤직 플랫폼 NCT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9주 째 정상을 지키고 있다"라고 밝혔다.

NCT(NakCuaTui)가 발표한 2021년 3주차(1월 18일~1월 24일) 뮤직비디오 차트에 따르면, woo!ah!(우아!)의 `BAD GIRL`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11월 30일, 2020년 48주차 차트에 1위로 신규 진입한 이후 9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NCT는 베트남 스트리밍 시장에서 점유율 40%를 차지하고 있는 현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 플랫폼이다. 갓세븐, 트레저, 트와이스, 블랙핑크, (여자)아이들 등 한류 그룹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아직 데뷔한 지 1년도 넘지 않은 신인 걸그룹 woo!ah!(우아!)가 두 달 넘는 시간 동안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또 뮤직비디오 차트 TOP10에는 `BAD GIRL` 뿐만 아니라 현재 활동 중인 woo!ah!(우아!)의 후속곡 `I Don`t Miss U`가 6위에 랭크됐다. 3주 연속 TOP10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이다. 뮤직비디오 차트 TOP10에 두 곡을 올린 그룹은 woo!ah!(우아!)가 유일하며, 베트남에서 woo!ah!(우아!)의 인기가 얼마나 뜨거운지 짐작케 한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베트남에서 woo!ah!(우아!)의 인기가 여전히 뜨겁다"라며 "타이틀곡 `BAD GIRL` 뿐만 아니라 후속곡 `I Don`t Miss U`까지 차트를 지키고 있어 굉장히 고무적이다. 베트남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하단 말을 전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후속곡 `I Don`t Miss U`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