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 리조트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객실에서도 간편하게 설 명절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명절 특선 도시락을 판매한다.
이번 설 명절 도시락은 오크밸리 한식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명절 대표 메뉴들로 구성, 객실에서 간편하게 배달서비스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오곡이 들어간 잡곡밥,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인 황태 버섯국과 소고기무국은 명절 아침을 든든하게 시작하기 제격이다. 다진 고기와 야채를 직접 손으로 빚어 만든 수제 떡갈비는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과일을 직접 갈아 간장과 함께 조려낸 특제 소스로 감칠맛을 더했다. 또한 강원도 특산품인 코다리 조림과 감자떡을 포함해 지역 특색을 더했으며, 명절을 대표하는 삼색나물과 모듬전으로 푸짐한 명절 설 상차림을 도시락으로 구성했다.
오크밸리 관계자는 "편안한 객실에서 휴식하며 명절 음식을 즐기실 수 있도록 명절 도시락을 기획하게 됐다"며 "코로나로 온 가족이 함께 모이기 어렵지만 설 명절 도시락과 함께 명절의 풍성함과 다양한 명절 음식을 객실에서 간편하게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오크밸리 설 명절 도시락은 2월 10일까지 네이버 예약 또는 오크뷰 전화 예약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