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뮤직 레이블 WAVY(웨이비)의 수장 콜드(Colde)가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한다.
콜드는 4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지난달 25일 발매한 새 EP 앨범 `이상주의(idealism)`의 타이틀곡 `미술관에서(The Museum)`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미술관에서`는 늘 상상만 했던 그림을 미술관에서 마주한 뒤 이내 움직일 수 없을 만큼 압도된 느낌을 풀어낸 곡으로, 이날 콜드는 부드러운 감성과 특유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라이브 무대를 펼치며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콜드가 1년 4개월 만에 발표한 새 EP 앨범 `이상주의`는 이상과 꿈, 현실 그 사이를 넘나드는 여정이 누구나의 인생과 닮아있다는 생각에 착안해 만들어진 앨범이다. 꿈을 위해, 그리고 꿈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에게 힘을 되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 듣는 것만으로도 위로를 전하는 결과물로 완성됐다. `미술관에서`와 `아무도 모르는 노래(A Song Nobody Knows)`가 더블 타이틀로 담겼으며, `라이터(Lighter)`, `울프(Wolf)`, `꿈(Dream)`, `터널(Tunnel)`, `블루캔들(Blue Candle)` 등의 수록곡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콜드가 출연하는 `엠카운트다운`은 4일 오후 6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