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이 5일 오후 2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의 리믹스 버전을 발매한다.
`HWAA (Dimitri Vegas & Like Mike Remix)`는 (여자)아이들 데뷔 이래 최초로 성사된 해외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2019년 DJ MAG TOP100 1위에 랭크된 벨기에 출신의 DJ 듀오 Dimitri Vegas & Like Mike(디미트리 베가스 & 라이크 마이크)가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장르로 편곡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Dimitri Vegas & Like Mike(디미트리 베가스 & 라이크 마이크) 특유의 중독성 짙은 비트와 강렬한 사운드, (여자)아이들의 독보적인 음색이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특히 한국어 가사와 영어 가사를 적절히 믹스, 원곡의 매력을 극대화해 글로벌 팬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여자)아이들`이라는 장르를 개척하며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여자)아이들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킴은 물론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도약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달 11일 발매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로 국내 각종 음원 차트 1위, 음악방송 10관왕이라는 대기록을 쓰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화(火花)`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하며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HWAA (Dimitri Vegas & Like Mike Remix)`는 5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