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10208/B20210208101225157.jpg)
이투스교육이 설 연휴 앞 두고 비대면 학습 수요 증가에 대비해 수험생 부담을 줄이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투스교육은 모든 강좌와 교재를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결제시 결제금액의 7%를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올공플랜을 비롯한 모든 강좌와 교재에 적용되며 NH농협카드와 국민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 대상이다.
8일 오후 4시 이후 결제 건부터 선착순으로 적용되며, 결제하기 클릭 후 토스(TOSS)의 할인혜택 보기 탭을 선택한 후 해당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N수생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재도전 5만원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돼 N수생에게는 할인 폭을 최대화할 수 있는 기회다.
이투스교육은 최대 3만 5천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만큼 올공플랜(전 강좌 무제한 이용권) 구매를 망설였던 수험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했다.
올공플랜은 수강률이 떨어지고 관리가 소홀했던 기존 인강 패스 상품의 단점을 보완하고, 면대면 상호작용이 가능한 오프라인 학원처럼 ‘온라인 라이브 질의응답’ 서비스를 통해 쌍방향 소통을 강화한 학습 서비스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컨텐츠사업 본부장은 "올공플랜은 기존의 정형화된 구성을 벗어나 다채로운 주제의 강좌와 각 분야별 전문 선생님들의 이투스 오리지널 컨텐츠를 매달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이투스 올공플랜만의 차별화된 강좌 컨텐츠와 수강생 전용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