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지난 8일 말레이시아에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한 신규광고를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방침이라고 9일 밝혔다.
회사 측은 한류의 새로운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박서준을 홍보 모델로 앞세워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아시아 현지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박서준은 특히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높은 인지도와 호감을 얻고 있어 아시아 시장 공략과 글로벌 사업 확대에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SK매직은 이번 광고에 신규 모델과 함께 해외시장 공략 속도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 `Goodbye Old, Hello Magic`도 선보였다.
국내 최초 선보인 직수 정수기 `올인원 직수 정수기`와 CES혁신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은 `모션 공기청정기`로 앞선 기술력을 강조하는 한편,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SK매직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철학을 캠페인 슬로건에 담아 전달했다.
김경원 SK매직 말레이시아법인장은 “올해를 기점으로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사업 확장을 본격화하기 위해 해외 현지 대행사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한편, 빅모델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광고와 마케팅을 보다 공격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