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10217/B20210217091049483.jpg)
<사진> 웰크론한텍이 건설 예정인 하남정수장 고도정수처리시설 완공 조감도
웰크론한텍 건설부문이 하남시 친환경사업소에서 발주한 하남정수장 고도정수처리시설 설치공사 계약을 체결했다.
17일 웰크론한텍은 경기도 하남시 창우동 일대에 일일 처리용량 70,000㎥/일의 고도정수처리시설을 설치하는 토목공사 중 고도정수처리시설 설치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전체 공사규모 166억원 중 웰크론한텍 지분 60%(약 99억원), 에스테크건설 지분 40%로 구성된 계약 건이다.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약 36개월 예정이다.
이번 계약은 웰크론한텍이 하남시 친환경사업소와 진행하는 첫 토목공사 프로젝트다.
총 360여개 업체가 입찰에 참여한 가운데 웰크론한텍은 적격심사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1순위를 기록하고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웰크론한텍 건설부문은 지난해 한국환경공단에서 발주한 ‘안양시 공공하수처리장’ 시설 개선 및 보완공사를 계약해 현재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동두천 군부대 관사 아파트를 성공리에 준공하는 등 공공분야에서 다양한 실적을 거두고 있다.
이영규 웰크론한텍 회장은 “최근 토목과 공공부문에서 쌓은 시공실적과 높은 신용평가등급, 신인도를 바탕으로 공공부문의 입찰을 활발히 참여한 것이 이번 수주에 큰 도움이 됐다”며 “이번 수주를 계기로 웰크론한텍 건설부문은 공공 및 토목분야에서 추가 수주 확대를 위해 영업과 기술력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웰크론한텍은 건설부문뿐만 아니라 혐기성 폐수처리설비, 무방류 폐수처리 설비 등 환경플랜트 사업도 병행하고 있어 설계, 조달, 시공을 일괄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EPC 사업능력을 갖추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