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아이(WEi)가 강렬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의 타이틀곡 `모 아님 도`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위아이는 푸른빛의 어두운 조명과 타오르는 불길 속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위아이의 칼군무, 귀를 사로잡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비트가 `모 아님 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위아이는 블랙&레드 컬러와 레더 소재로 의상에 포인트를 줬다. 또한 타투, 피어싱 스타일링, 다채로운 색감의 헤어, 스모키 메이크업 등을 통해 `모 아님 도`의 강렬하고 인상적인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위아이의 치명적인 분위기와 물오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반복되는 `패를 뒤집어 세상에 던져 모 아님 도`라는 가사 또한 귀를 사로잡았다. 위아이의 자신감과 포부를 가득 담아낸 `모 아님 도` 완곡에 대한 관심도 더욱 고조되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는 위아이의 정체성을 알리는 `IDENTITY` 시리즈의 연장선이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데뷔 앨범 `IDENTITY : First Sight (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로 괴물 신인 타이틀을 얻은 위아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도전과 변화,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완성형 만능돌`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