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2021 새로운 프로젝트인 자체 예능 콘텐츠 `[CSI] Codename : Secret ITZY`([씨에스아이] 코드네임 : 시크릿 있지)를 선보인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부터 ITZY 공식 SNS 채널에 자체 콘텐츠 `[CSI] Codename : Secret ITZY`의 로고 이미지, 단체 및 개별 사진, 티저 영상을 연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티저 영상에서 비장한 음악과 함께 등장하고 동시에 세련된 비주얼을 과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밀봉된 편지와 제한 구역으로 입장하는 모습 등 티저 요소만으로 한 편의 미스터리 수사 영화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ITZY는 `[CSI] Codename : Secret ITZY`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앞서 네이버 NOW.(나우)에서 진행하는 단독 라이브 쇼 `빈틈있지`와 자체 콘텐츠 `2TZY : Hello 2021`, `ITZY? ITZY!` 등을 통해 쌓아온 예능감을 대방출하고 시청자들에게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 도입부에는 `2021 ITZY NEW PROJECT`라는 문구를 선보여 기대감을 키웠다. 올해 데뷔 2주년을 맞이한 ITZY는 자체 예능은 물론 팬들을 위한 고퀄리티 콘텐츠들을 다채롭게 마련해 팬심을 더욱 돈독하게 다질 계획이다.
최근 ITZY는 2019년 7월 공개한 `ICY`(아이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돌파하며 `달라달라`, `WANNABE`(워너비)를 잇는 `통산 세 번째 2억 뷰 돌파` 기록을 세웠다. 더불어 그룹의 강점을 살린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고난도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K-퍼포먼스` 대표 주자로서 사랑받고 있다.
한편 `[CSI] Codename : Secret ITZY`는 3월 2일 오후 6시 50분 ITZY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프닝 세션이 공개되고 오후 7시에는 본편 1화가 베일을 벗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