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전문 브랜드인 `내추럴가든(Natural Garden)`이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의 `여성의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브랜드의 관계자는 "내추럴가든은 국내 최대의 천연소재 자연주의 여성의류 전문 브랜드로서 린넨 전문 쇼핑몰로 고객들에게 오랜 기간 사랑받아왔다"며 "더 저렴한 의류를 취급해야 한다는 온라인시장의 불문율을 깨고 더 나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겠다는 전략이 사랑받은 비결" 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우리는 단순히 빨리 입고 빨리 버리는 패스트패션이 아닌, 천천히 제대로 만들어 오랜 기간 사랑받으며 입을 수 있는 슬로우 패션을 지향하는 브랜드" 라는 말을 시작으로 "환경과 자연, 사회를 생각하는 컨셔스 패션 브랜드로서 지속가능한 패션을 모토로 삼아 한땀 한땀 만들어낸 패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 소개했다.
내추럴가든 주식회사의 김경미대표는 "우리의 대부분의 상품은 고퀄리티의 자연소재를 사용하며, 워싱가공된 원단 및 후가공 작업을 통해 축률과 틀어짐을 대비한 옷이 대부분이다. 세탁을 한 이후에도 원단의 변형이 적기 때문에 오랫동안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자연 친화적 의류"라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 등으로 인해 어려운 시기임에도 지속적으로 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저희를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 덕분에 한국인기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 좋은 상품으로 고객님들에게 나아가겠다" 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