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여신 한주희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을 알리며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리는 소식을 전했던 한주희는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 담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주희는 흰색 폴라 티셔츠를 입고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베이지색 상의에 검정색 가죽치마를 매치하여 우아함과 여성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드러낸다.
이어 굵은 웨이브 헤어에 자주색 슈트를 입고 눈빛 만으로도 도도함과 세련미를 연출하여 프로필 컷 만으로도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한주희 만의 팔색조 매력이 시선을 고정시켜주며, 새로운 시작을 예고한 그녀의 앞으로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주었다.
한주희는 2014년 MBC 스포츠플러스 아마추어 스카치 대회 출전으로 데뷔하였으며, 2015년부터 작년까지 당구 전문 TV채널 빌리어즈티비(BilliardsTV) 프로그램 ‘큐타임즈’, ‘하이큐’ MC로 활약하였다.
또한 한주희는 2015년 MBC 스포츠플러스에서 열린 ‘3쿠션 남녀스카치클래식’에 선수로 참가하여 빼어난 미모로 ‘여신’이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은바 있으며, 2019년엔 유튜브 채널 ‘빌리퀸’을 개설하는 등 남다른 재능과 매력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한주희는 새로운 프로필 공개와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