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신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을 포함,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0시 위클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미니 3집 `위 플레이(We pla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약 2분 가량의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과 함께 새 앨범 내 수록된 총 5개 트랙의 음원 일부가 미리듣기 형태로 공개돼 위클리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영상에는 `힙`한 스타일링 변신으로 화제를 모은 위클리의 미니 3집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이 담겨, 눈과 귀를 두루 만족시키며 위클리 특유의 생기 발랄 매력을 예고했다.
베일을 벗은 위클리의 신곡 `After School`은 역동적인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톡톡 튀는 멜로디로 단번에 귀를 사로잡아 궁금증을 자극했다. `After School`은 아이유 `Celebrity`, 오마이걸 `Dolphin`, 샤이니 `Don`t Call Me` 등을 작업한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 전, 오마이걸 `살짝 설렜어`, 태민 `괴도 (Danger)` 등을 작사한 서지음, 서정아 작사가의 참여로 `믿고 듣는 조합`을 완성, 방과 후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과 자유를 노래해 위클리만의 `K-하이틴`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순간을 나답게 맘껏 즐긴다`는 메시지를 담은 `Yummy!`, `차세대 작곡돌`로 주목받고 있는 멤버 신지윤이 미니 1집 `Reality`, 미니 2집 `My Earth`에 이어 `3연속 수록`하는 자작곡 `Lucky`, 더 높이 나아갈 열정을 담은 `Uni`,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와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합심한 `나비 동화`까지 모든 트랙에 K팝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신보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해 6월 데뷔한 위클리는 데뷔앨범으로 누적 판매량 2만 장을 달성, 이어 발표한 미니 2집으로 2020년 데뷔 신인 걸그룹 중 최고 초동 판매량과 최다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며 화제의 `슈퍼 루키`로 떠올랐다. 2020년 연말 시상식 `신인상 6관왕`을 거머쥐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증명한 위클리가 오는 17일 미니 3집 `We play`로 5개월여 만에 돌아와 또 한 번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가요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위클리 미니 3집 `We play`와 신곡 `After School`은 오는 17일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