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그래스페드(Grass-fed) 유청단백질로 만든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이 3월 13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뉴질랜드의 유제품 전문 기업 폰테라 사와 기술 제휴를 맺어 개발하고 독점판매하고 있는 단백질 보충제다. 특히 뉴질랜드에서 풀을 먹여 키운 소에서 우수한 원유를 얻는 생육 방식인 그래스페드(Grass-fed) 인증을 받은 유청단백질로 만든 프리미엄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유청단백질`은 치즈를 만들 때 우유를 가열하면 생성되는 것으로 유청에서 순수하게 단백질 성분만 뽑은 것을 말한다. 유청단백질은 빠르게 소화되는 단백질로 인체에 흡수가 유용해 근육에 큰 영양분을 줄 수 있다. 또한 제지방량 증가에 유용하고, 필수아미노산인 류신이 풍부하다. 자연방목 프로틴은 100% 유청단백질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이 밖에도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에는 단백질 22g과 BCAA 류신, 이소류신, 발린 외 18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다. 또 단백질의 질을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를 100점 이상을 받았다.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동봉된 전용 스푼으로 찬 물이나 우유에 두 스푼(28g)을 넣은 뒤 잘 저어서 섭취하면 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단백질 부족은 면역 체계에 영향을 줄 수 있어 일상에서 꾸준하게 단백질을 보충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100% 유청단백질 원료를 사용한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홈쇼핑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13일 오전 7시20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되는 방송에서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6통 구성과 12통 구성 각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