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10318/2021031809201001729d3244b4fed182172186127.jpg)
미래소년의 대체불가 퍼포먼스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베일을 벗는다.
미래소년은 18일 오후 6시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데뷔 활동에 나선다. 이들은 첫 미니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의 타이틀곡 `KILLA(킬라)` 무대를 선사하며 전 세계에 `슈퍼루키`의 데뷔를 알리겠다는 각오다.
앞서 지난 17일 `KILLA` 발매 이후 팬 쇼케이스를 통해 화려하면서도 특별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 K-POP 팬들의 감탄을 자아낸 미래소년. 독특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안무팀 비비트리핀이 퍼포먼스를 맡아 미래소년 만의 군무를 탄생시켰다. 이제 본격적으로 미래소년의 다채로운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미래소년의 데뷔곡 `KILLA`는 싱크 변조가 가미된 베이스 신스가 특징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 `이 노래를 듣는 모든 사람에게 우리의 에너지를 전해주고 싶다`는 긍정적인 메시지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향해 달려가는 미래소년의 패기, 그리고 열정을 진하게 느낄 수 있다.
미래소년의 활동이 시작됨에 따라 `KILLA` 뮤직비디오에도 뜨거운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미래소년 멤버 7인이 서로를 찾아 모이는 과정이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담긴 만큼,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비상한 시선이 모이고 있다.
`미래소년`은 늘 대중과 함께 호흡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소망을 담은 이름이다. 아울러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 함께 열어가는 팀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도 느낄 수 있다.
한편 미래소년의 데뷔곡 `KILLA`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이들의 데뷔 퍼포먼스는 18일 오후 6시부터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