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신학기가 시작되고 4월이면 중간고사 기간이 시작된다. 빠르면 4월 중순부터 시험을 치르는 중학교도 있을 것이기에 학기 초인 지금부터 중학교 성적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유리하다. 하지만 지난해부터 시작된 온라인 등교와 긴 방학으로 학교 수업에 적응하기란 쉽지 않다.
뿐만 아니라 학년별로 자유학년제, 고등학교 입시준비 등으로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수행평가 등 내신성적 비율이나 성적관리 포인트도 다르기 때문에 학사일정, 학습 진도 등에 따라 다양한 공부방법으로 공부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에 중등학원이나 과외 등 대면 수업이 아직까지도 망설여지는 학부모들의 자녀 성적관리 고민을 줄이고 효율적인데다 안전하기까지 한 스마트학습이 주목받고 있다.
스마트학습을 추천 받으면 "우리 아이는 집중력이 떨어져 대면 수업이 아니면 안될 것 같아요", "조금만 지루하다 싶으면 공부를 안하고 게임을 하면서 딴짓을 하더라고요"며 우려도 있지만 최근 중등인강이 담긴 스마트학습은 이러한 걱정을 덜어준다.
학생들이 가장 잘 집중할 수 있는 짧은 시간 안에 핵심만을 담아낸 국영수사과 전과목 콘텐츠부터 게임이나 톡 등 학생들이 관심을 가지는 소재의 강의, 여기에 적극적으로 학습에 참여할 수 있는 활동까지 담아냈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앞서 언급한 콘텐츠가 모두 담겨있어 재미있고 효율적인 중학교 성적관리가 가능하다. 대치동, EBS 출신 우수 강사진의 퀄리티 높은 강의 역시 학부모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인공지능(AI)의 전문적인 학습 분석과 관리선생님의 세심한 1:1 학습관리를 통해 걱정 많았던 중학교 성적관리를 완성시켜주고 있다. 실제 밀크T 중학 학습생들은 전 과목 만점자는 200% 증가했고, 과목당 평균점수는 23.2점 향상하는 등의 우수한 성적을 내기도 했다.
이들은 "방학 때 강의를 들으며 다음 학기 내용을 예습했고 밀크티 중학으로 전 과목 복습도 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였다", "중2때부터 원격으로 학교수업이 이뤄졌음에도 불구하고 밀크티로 꾸준히 학습했더니 반 1등을 했다" 등의 학습 후기를 전해오고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중등인강 밀크T 중학을 7일간 누릴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학기 초 중학교 성적을 확실하게 잡고 싶은 학생들의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