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상담센터도 비용 부담 없이 도입이 가능한 구독형 상담관리 서비스가 출시됐다.
바이브컴퍼니는 구독형 상담지식관리 서비스 스마트 헬퍼 ASP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스마트헬퍼 ASP는 기존의 스마트헬퍼와 달리 별도의 설치나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은 구독형 서비스다.
시간과 비용 부담 때문에 상담지식관리 시스템을 활용하지 못하는 50인 미만 소규모 상담센터도 쉽게 도입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스마트헬퍼는 복잡한 상담 지식을 체계화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상담 업무의 효율을 높이는 소프트웨어다.
상담 스크립트 및 업무 지침, 온라인 테스트 등의 교육 기능을 제공해 상담원 교육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박성공 바이브 AI 서비스 본부 이사는 "바이브의 스마트헬퍼는 타사 대비 정확도 높은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그간 상담지식시스템 구축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소규모 상담센터에서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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