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모바일 게임 `어몽어스(Among Us)`와 협업해 `어몽어스 보틀`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SPC그룹 던킨은 최근 집안에서 즐기는 모바일 중심의 여가·취미 활동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모바일 게임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획했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10대와 20대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어몽어스`와 손잡고 한정 협업 제품을 준비하게 됐다.
던킨의 `어몽어스 보틀`은 투명하고 가벼운 트라이탄(Tritan) 소재의 물병이다. 물병 몸통에는 어몽어스 캐릭터를 패턴화해 그려 넣었고, 뚜껑은 고글을 쓴 어몽어스 캐릭터 얼굴을 그대로 재현한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여기에, 물병 상단에 꽂아 쓸 수 있는 픽 2종(도넛, 캐릭터 미니어처)을 함께 제공한다. 마치 어몽어스 캐릭터가 모자를 쓴 듯한 연출이 가능해 게임 마니아와 희소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일부 매장 제외, 굿즈 소진 시 프로모션 자동 종료,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
이와 함께 상큼한 딸기 필링과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을 듬뿍 넣은 어몽어스 캐릭터 모양 도넛 `도넛이 임포스터였다`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사전 예약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어몽어스 보틀`에 대한 많은 관심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실용성 만점의 `어몽어스 보틀`은 물론, 던킨 매장에서 `어몽어스` 콘셉트의 이색 도넛을 찾는 재미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