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NATURE(네이처) 오로라가 중국 드라마 `산하령`에 특별출연한다.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22일 "네이처 오로라가 중국 드라마 `산하령(山河令)`의 남자 주인공 온객행의 어린 시절 어머니 곡묘묘 역으로 특별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중국 최대 동영상 채널 YOUKU(유쿠)에서 방송 중인 `산하령`은 소설 `천애객`을 원작으로 한 무술 드라마로, 강호를 걷는 온객행(공준 분)과 묘당을 떠나 유유자적하는 주자서(장철한 분)가 서로를 알아가며 강호를 떠도는 이야기를 담았다. 현재 중국 내에서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2021년 11주 차 중국 드라마 경기지수 TOP10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가운데 오로라는 극중 남자 주인공 온객행의 어린 시절 어머니 곡묘묘로 분해, 온객행의 과거 회상신에 등장하며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전망이다. 특히 이번 특별출연은 오로라의 첫 연기 도전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산하령`은 YOUKU(유쿠)에서 매주 월~목요일 오후 8시 공개되며, 오로라의 출연분은 오는 24~25일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오로라가 속한 네이처는 지난 20~21일 양일간 온라인 사인회 `NATURE 온라인 토크이벤트`를 개최해 리프(LEAF, 팬덤명)와 뜻깊은 시간을 보냈으며,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