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훔쳤다.
24일 DSP미디어에 따르면 미래소년의 첫 미니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이하 `KILLA`)가 한터차트 기준, 약 2만6000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는 갓 데뷔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특히 미래소년의 데뷔 앨범 `KILLA`는 발매와 동시에 베트남, 태국, 브루나이 등 다양한 해외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글로벌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KILLA` 뮤직비디오를 향한 뜨거운 관심도 빼놓을 수 없다. 미래소년 `KILLA`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500만뷰를 기록한데 이어 가파른 속도로 1000만뷰까지 돌파, 24일 오후 1120만뷰에 육박하면서 `2021 슈퍼루키`라는 수식어를 증명해 냈다.
미래소년의 `KILLA`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KILLA`를 비롯해 6곡이 수록됐다. 단체 프로필 필름 및 미래소년 데뷔 버라이어티 콘텐츠를 통해 일부 선공개된 `Higher`와 미래소년이 만들어갈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담긴 `We Are Future`, KARD BM과 미래소년 카엘이 작사에 참여한 `SWAGGER`, 미래소년 카엘과 리안이 작사에 나선 `SWEET DREAMS`, 풋풋하고 설레는 마음을 밝고 귀엽게 담아낸 `1 Thing` 등이다.
미래소년의 `KILLA`는 싱크 변조가 가미된 베이스 신스가 특징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이 노래를 듣는 모든 사람에게 우리의 에너지를 전해주고 싶다`는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겼다.
`미래소년`은 늘 대중과 함께 호흡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소망을 담은 이름이다. 아울러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 함께 열어가는 팀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도 느낄 수 있다.
한편 미래소년은 24일 오후 6시 방송하는 MBC M `쇼 챔피언`를 비롯해 KBS2 `뮤직뱅크` 등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 무대에 올라 `KILLA` 기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