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MIRAE)이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미래소년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지난 25일 오후 첫 미니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이하 `KILLA`) 재킷 및 타이틀곡 `KILLA`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새로운 콘텐츠에선 미래소년 멤버들의 특별한 매력이 담긴 개인 컷들과 미래소년 특유의 합을 느낄 수 있는 단체 컷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데뷔를 앞둔 미래소년 멤버들의 설렘 가득한 분위기는 물론, 카메라 앞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반전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평가다. 여기에 유닛 사진들로 미래소년 멤버들의 빛나는 케미스트리까지 전하면서 더욱 열띤 반응을 얻었다.
미래소년은 지난 17일 데뷔 앨범 `KILLA`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KILLA`는 한터차트 기준, 약 2만6000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베트남, 태국, 브루나이 등 다양한 해외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글로벌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KILLA` 뮤직비디오를 향한 뜨거운 관심도 빼놓을 수 없다. 미래소년 `KILLA`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500만뷰를 기록한데 이어 가파른 속도로 1000만뷰까지 돌파, 26일 오전 1300만뷰에 육박하면서 `2021 슈퍼루키`라는 수식어를 증명해 냈다.
또한 미래소년은 팬들을 위해 `KILLA` 응원법, 안무영상, 파트 스위치 영상, 멜빵 귀요미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통에 나서고 있다.
한편 미래소년은 26일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 무대에 올라 `KILLA` 기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