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대표파트너 ▲김병전 ▲이동근 ▲김대복 ▲박우신 ▲김문석 ▲신학수은 31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온라인 장중 무료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박완필은 4월 주몰해야할 업종 및 종목을, 김대복은 상승여력이 충분한 단기종목을 공개한다. 특히, 김대복는 31일 오후 1시에 방송되는 한국경제TV 장중 프로그램 `최성민의 빅샷`에서 전화 연결을 통해 실시간으로 국내 증시 상황을 전한다.
전일 한국증시는 외국인과 기관의 양매수가 유입되어 오랜만에 큰 폭 급등하였다. 코스피는 전일보다 33.96p 상승한 3070.00p, 코스닥는 3.96p 상승한 958.06p 마감이다.
와우넷 파트너 곽지문은 하루 반등으로 추세를 말할 수는 없지만 눌려있던 전기차, 2 차전지가 강하게 상승하면서 지수도 상승한 것은 성장주를 중심으로 시장이 재차 강세장으로 전환될 수 있는 가능성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장중 무료공개방송은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와우넷 앱을 통해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4월 4일 `2분기 핵심 이슈와 유망주의 모든 것` 특별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한국경제TV 채널, 와우넷 홈페이지, 와우넷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