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가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했다.
소속사 아이그랜드코리아(AI GRAND Korea)는 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디크런치의 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데이드림)` 타이틀곡 `My Name(마이 네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몽환적인 비주얼로 등장한 디크런치는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완성된 디크런치의 매혹적인 비주얼에 중독성 강한 `My Name`의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영상 말미,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듯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현호의 모습과 시계를 연상시키는 디크런치의 안무가 아련한 분위기를 더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오는 6일 공개될 디크런치의 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은 한낮에 꾸는 꿈과 한낮에 뜨는 달을 표현해낸 앨범으로, ‘환상’, ‘허상’, ‘공상’, ‘헛된 꿈’에 불과하지만, 결코 깨어나고 싶지 않은 꿈이라는 의미가 담겼다.
다채로운 콘셉트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해온 디크런치가 색다른 퍼포먼스로 컴백할 것을 예고한 만큼, 미니 4집 `DAYDREAM`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디크런치의 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은 4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