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가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소속사 아이그랜드코리아(AI GRAND Korea)는 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디크런치의 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데이드림)` 타이틀곡 `My Name(마이 네임)`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디크런치 멤버들은 부드러우면서도 절도 있는 안무로 치명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8명이 유연하게 그려내는 군무가 예술 작품 같은 퍼포먼스를 완성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불꽃이 타오르는 야성적인 배경 속 디크런치 멤버들은 강렬한 눈빛으로 독보적인 섹시함을 자아내며 뮤직비디오 본편과 신곡 `My Name`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4월 6일 공개될 디크런치의 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은 한낮에 꾸는 꿈과 한낮에 뜨는 달을 표현해낸 앨범으로, ‘환상’, ‘허상’, ‘공상’, ‘헛된 꿈’에 불과하지만, 결코 깨어나고 싶지 않은 꿈이라는 의미가 담겼다.
디크런치는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1차 티저에서는 아련함 가득한 모습으로 보는 이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신 반면, 2차 티저에서는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어떤 콘셉트든 탁월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두근거리게 하는 `콘셉트 장인` 디크런치의 컴백에 대한 이목이 쏠리고 있다.
디크런치의 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