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중개실무 전문 교육기관 네오비 비즈아카데미(대표 조영준)는 공인중개사 예비창업자등을 대상으로 창업과정 참여자를 4월 19일까지 선착순 10명을 모집한다.
창업과정은 사무소 입지선정방법 4주교육, 사무소 입지컨설팅 8주로 총 12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보 공인중개사가 창업지를 선정하는 방법에 대해 전반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고 한다.
게다가 영업권 계약서관련 특약 작성법, 오픈이후에 필요한 서류, 데이터, 마케팅 홍보방법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네오비 비즈 아카데미에 의하면 십여년동안 초보공인중개사가 창업을 하면서 안타깝게 실폐 한 사례 등을 통하여 데이터베이스를 제작되었으며, 입점하면 안 되는 창업지에 창업하여 실폐 한 사례, 공인중개사사무소를 인수계약시 잘못된 특약내용으로 인한 손해를 본 사례, 준비없이 창업을 하여 실폐 한 사례등 예방하고 초보공인중개사가 성공적으로 창업을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창업 이후에도 초보공인중개사가 성공적으로 중개업을 하기위한 필수과정 중개실무 마스터과정, 계약서 특약작성과정, 부동산경매과정, 중개대상물 확인설명서 작성법과정, 유튜브 마케팅과정등 부동산 전문가가 되기 위한 교육도 진행을 한다고 한다.
창업과정의 신청 대상은 수도권에서 공인중개사사무소를 창업을 희망하는 공인중개사에 한해서다. 자세한 내용은 공인중개사 창업을 위한 신청은 네오비 비즈 아카데미에 직접 문의 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