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고객중심경영 실천과 금융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LOCA(로카)패널` 비대면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LOCA패널은 롯데카드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 후 개선사항을 제안하며, 올해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에 발맞춰 고령자, 장애인 금융소외계층 대표패널 2명도 함께 선발됐다.
민병욱 롯데카드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는 "고객패널은 롯데카드의 다양한 부분을 금융소비자 친화적으로 개선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며 "올해는 금융취약계층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서비스 접근성과 편의성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