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공티 속초교동점을 운영하는 김태용 점주는 은행 지점장을 퇴직하고 새내기 가맹점주로 인생의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특히 속초 주민들에게 따뜻한 휴식처가 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싶었다는 그의 바램으로, 가맹점 중에서는 규모가 큰 40평대 매장에 속하며 공간과 인테리어에 많은 공을 들이면서 고객들이 기분 좋게 머물다 갈 수 있는 `쉼`이 있는 매장이라고 전했다.
또한 김태용 점주의 매장 운영 원칙으로는 친근함과 이웃사이의 정을 내세운다. 은행 지점장 시절 수 많은 기업가들을 상대하면서 그는 사람과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는 걸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 속초교동점을 방문하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고객만족 서비스에 집중하여 속초의 따뜻한 쉼터로 자리매김하는데 소통은 아주 중요한 요소라고 강조한다. `고객이 만족하지 못한다면 가게 문을 열지 말라`는게 그의 운영 철학이다.
현재 팔공티 속초교동점은 오픈과 동시에 지역 SNS 페이지에서 좋아요, 댓글이 1천건이상 넘어갈 만큼 속초 시민들에게 많은 관심이 받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한편, 팔공티는 밀크티 뿐만 아니라 커피,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만족도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올 여름 시즌에 맞춘 티와 관련된 아이스음료 신메뉴를 준비중이라고 전했다. 팔공티 속초교동점은 교동지하차도 사거리를 지나 봉브레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관련한 내용은 팔공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