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킹덤: 레전더리 워’에 출연 중인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새 예능 ‘셒센타’를 통해 무대 밖의 폭발적인 예능감을 선사한다.
SF9의 2021년 연간 예능 콘텐츠 ‘셒센타(SF9 CENTER)’는 ‘떼인 꿈을 받아드립니다’를 모토로 SF9의 못다 이룬 꿈을 이뤄주는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오는 9일 공개되는 ‘셒센타’ 첫 회에서는 셒센타 사무실을 개업한 인성과 재윤이 다른 SF9 멤버들을 손님으로 초대해 멤버들의 의뢰를 받는 내용이 펼쳐진다.
복고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양복을 차려 입고 고객을 맞이한 인성과 재윤은 이들을 당황하게 만드는 일곱 손님들의 남다른 의뢰 내용에도 결연한 표정으로 영업하는 모습으로 화려한 입담을 예고한다. 그런가 하면 오랜 시간 함께해 누구보다 서로를 잘 아는 만큼 사방에서 쉴 새 없이 끼어드는 ‘무대본?무근본’ 토크로 첫 회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SF9은 엠넷 예능프로그램 ‘킹덤: 레전더리 워’에 출연해 출중한 비주얼과 피지컬, 세련된 퍼포먼스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킹덤: 레전더리 워’를 통해 완벽한 무대를 향한 진지한 열정과 땀방울로 시청자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한다면, 연간 예능 ‘셒센타’를 통해서는 무대에서 내려온 SF9의 독보적인 예능감과 또 다른 재미, 멤버간의 좌충우돌 케미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SF9 연간 예능 ‘셒센타’는 9일 오후 7시 SF9 공식 유튜브, 네이버 VLIVE 채널, FNC 네이버 TV, 웨이보를 통해 프롤로그 형식의 첫 회가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