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브랜드 '타임', 28년 만에 '새 얼굴'

박승완 기자

입력 2021-04-13 10:10  

새 로고·슬로건 공개…"뉴노멀 트렌드 선도"
한섬 여성복 브랜드 타임 BI 리뉴얼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1993년 론칭한 브랜드 `타임`의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하고, 브랜드 로고와 슬로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새 로고는 기존의 영문명으로 이뤄진 로고 타입의 선을 단순화시켜 직관적이고 세련된 감성으로 재해석했고, 새로운 슬로건은 `포에틱 씬즈(POETIC SCENES)`로, `일상의 차원을 뛰어넘는, 은유적 스타일`이라는 뜻을 담았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BI 리뉴얼은 국내 여성복 1위 브랜드 `타임`의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울림과 영감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품력 강화와 새로운 시도를 통해 `뉴노멀(New Normal·새로운 표준)`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