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가 짙은 카리스마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소속사 아이그랜드코리아(AI GRAND Korea)는 13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디크런치의 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데이드림)`의 타이틀곡 `My Name(마이 네임)` 뮤직비디오 퍼포먼스 버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디크런치의 퍼포먼스를 생동감 있게 담아낸 뮤직비디오로, 멤버들의 안무 디테일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엿볼 수 있다. 디크런치는 레드&블랙, 블랙&화이트, 올화이트 세 가지 버전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역동적인 칼군무를 선보였다.
특히 멤버들의 압도적인 눈빛 연기가 화려한 불꽃이 타오르는 배경과 맞물리며 한층 성장한 디크런치의 야성미를 돋보이게 한다.
디크런치의 타이틀곡 `My Name`은 ‘사랑하는 사람이 이름을 불러줌으로써 온전한 나로 다시 태어난다’는 운명적인 내용을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담아낸 퓨처 베이스 장르의 댄스곡으로, 사랑을 대하는 디크런치의 성숙해진 감정과 감성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6일 미니 4집 ‘DAYDREAM’으로 컴백한 디크런치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카리스마를 선보였다는 평을 받으며 컴백 첫 주 활동을 성료했다.
한편, 디크런치는 각종 무대 및 다양한 콘텐츠로 타이틀곡 ‘My Name’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