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ATURE(네이처)가 데뷔 1000일을 팬들과 특별하게 기념한다.
15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네이처가 오는 25일 데뷔 1000일 기념 라이브 공연 `NATURE WORLD 1000 Days Celebration Live(네이처 월드 1000 데이즈 셀레브레이션 라이브)`를 개최하고 `리프(LEAF, 팬덤명)`를 만난다"고 밝혔다.
`NATURE WORLD 1000 Days Celebration Live`는 멤버들의 근황 토크와 무대 공연 등으로 채워진 네이처 데뷔 1000일 기념 온라인 이벤트다. 네이처는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대면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네이처는 25일 오후 1시와 5시 두 차례에 걸쳐 1000일을 함께 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NATURE WORLD 1000 Days Celebration Live` 참여 방법은 네이처 공식 SNS 계정 및 팬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처는 지난해 7월부터 약 4개월 동안 총 11개국을 대상으로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프로젝트 `Wanna be friends with NATURE(워너 비 프렌즈 위드 네이처)`를 진행하며 팬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보여준 바 있다. 특히 K-POP 아티스트 중 최초로 아제르바이잔 팬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팬미팅을 성료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NATURE 온라인 토크 이벤트`도 진행해오며 공백기 없는 남다른 팬 사랑으로 많은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네이처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더욱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