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에서 ‘크런키 빼빼로 바’를 선보였다.
16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크런키 빼빼로 바’는 지난해 최고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 삼아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해 만든 아이스 바 제품이다.
지난해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인 ‘빼빼로 바’는 월 평균 1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기대치를 웃도는 추세를 보여 연중 판매 제품으로 전환했다.
이에 롯데제과는 브랜드를 보다 확고히 다지고자 ‘크런키 빼빼로 바’로 후속 제품을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