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요청에 강제소환…'아이셔에이슬' 한정판 앵콜 출시

입력 2021-04-22 10:3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을 앵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오리온 `아이셔`와 손잡고 한정 출시한 `아이셔에이슬`은 출시 한달 만에 1년치 판매 물량이 완판되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한정 수량 판매로 아이셔에이슬을 미처 맛보지 못한 소비자들의 추가 생산 요청이 최근까지도 지속됐고 결국 앵콜 출시로 이어졌다. 앵콜 출시하는 아이셔에이슬의 주질과 용량,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아이셔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인 과일 리큐르 제품으로 상큼한 레몬 맛에 강력한 짜릿함을 더해 색다른 맛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과일 리큐르 제품보다 1도 낮은 12도다.
이번 아이셔에이슬 역시 한정판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하지만 소비자의 요청에 의해 강제소환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전년대비 수량을 확대한단 계획이다. 오는 28일부터 전국에 출시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컬레버레이션 제품인 `아이셔 츄잉캔디`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