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위아이가 섹시와 큐티를 모두 소화한 커버 댄스를 선보였다.
위아이는 최근 진행된 SBB 미디어넷의 유튜브 채널 THE K-POP과 Vorago의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촬영에서 ‘100초 랜덤 플레이 댄스 챌린지’를 통해 K-POP 가수들의 커버 댄스를 펼쳐 잔망미 가득한 무대를 만들었다.
‘100초 랜덤 플레이 댄스 챌린지’는 100초 동안 랜덤으로 나오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면 성공하는 미션.
위아이는 브레이브 걸스의 ‘롤린’(Rollin`)을 시작으로 엑소의 ‘러브 샷’(Love Shot), 위아이의 ‘트와이라잇’(TWILIGHT) 등을 칼군무로 소화했다.
특히 슈퍼주니어의 ‘하우스 파티’(House Party)가 흘러나오자 위아이의 유용하-김준서가 흥 폭발 슈퍼주니어 헌정 무대를 선보였다. MC 동해-신동은 옆에서 흐뭇한 모습으로 지켜보며 춤을 췄다.
이에 김준서는 동해-신동과 함께 무대를 하길 원했고, 동해-신동은 합류해 선후배 화합 ‘하우스 파티’ 무대를 완성했다.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착한 기부 챌린지 콘텐츠. 아이돌 그룹이 소소한 게임의 미션에 도전해 성공하면 아이돌과 팬들의 이름으로 기부 할 수 있다. 위아이가 출연하는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는 유튜브 채널 THE K-POP과 Vorago에서 22일(목) 오후 5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