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전하는 캠페인, `아름다움은 자란다`를 올해도 진행한다.
`아름다움은 자란다`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생애 모든 순간에 본연의 아름다움이 존재한다는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아름다움에는 정해진 시기는 없다`는 화두를 던졌던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당신의 모든 생애에 저마다의 아름다움이 존재하며, 설화수는 생애 전반에 걸쳐 더욱 깊어지는 당신의 아름다움과 함께한다`는 브랜드 소명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다.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자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우선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평범한 사람들의 아름다운 순간이 담긴 물건들을 액자로 만든 `모리함` 팝업 전시가 4월 6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된다. 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 중인 `러브 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5월 한 달간 `아름다움은 자란다`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4월 19일부터 25일까지 네이버 설화수 브랜드관에서 설화수 보은세트 구매 후 해시태그(#아름다움은자란다)와 함께 사연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전달한다.
설화수 보은세트는 `The Secret of Ageless Beauty`를 테마로 시간의 흐름에도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이라는 설화수의 뷰티 철학과 비밀을 찾는 여정을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담아냈다.
설화수의 `아름다움은 자란다` 캠페인 영상은 4월 12일부터 설화수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화수는 모든 이들이 본연의 아름다움을 당당하게 누릴 수 있도록 `아름다움은 자란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