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엘모트(LːMOT)의 퍼펙트 올인원 캡슐세제 누적 판매량이 650만 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엘모트 캡슐세제는 지난 2019년 10월 처음 선보인 제품으로 액체, 가루형 세제가 주를 이루던 세제 시장에서 간편함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세제 트렌드의 변화를 알린, 일명 `편리미엄` 리빙 아이템이다.
엘모트 퍼펙트 올인원 캡슐세제(일명 올킬캡슐)는 리빙 소비 트렌드를 끊임없이 연구한 결과 미니멀 리스트의 취향을 저격한 제품력과 노란색 감성 패키지로 다소 진부할 수 있는 두루마리 휴지 대신 센스 있는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출시 초반부터 다양한 수요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기에 누적 판매량 650만 개를 달성할 수 있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최근에는 언택트 소비 시장이 급속도로 확산되며 이른바 `집콕템`의 필수 요건인 실용성에 안심 성분까지 겸비한 캡슐세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사랑 덕분에 날이 갈수록 눈에 띄게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다음 달 출시될 엘모트의 신제품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엘모트는 퍼펙트 올인원 캡슐세제의 성장세와 함께 2021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