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새 미니앨범 `바이너리 코드(BINARY CODE)`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원어스는 내달 11일 컴백을 앞두고 27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ARY CODE`의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예판을 앞두고 공개된 상세페이지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제로(ZERO)`와 `원(ONE)` 총 2종으로 발매되며, 96P 분량의 포토북을 포함해 리릭 포스터, 빅 포토카드, 포토카드 등 원어스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알찬 구성이 준비됐다. 그뿐만 아니라 초도 한정으로 포스터를 증정할 계획이다.
원어스의 새 미니앨범 `BINARY CODE`에는 타이틀곡 `블랙 미러(BLACK MIRROR)`를 비롯해 첫 정규앨범 `DEVIL(데빌)`의 아웃트로였던 `Connect with US(커넥트 위드 어스)`의 풀 버전과 `물과 기름 (Polarity)`, `Happy Birthday(해피 벌스데이)`, `발키리 (Valkyrie)`의 록 버전 등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지난 1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DEVIL` 이후 약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예고한 원어스의 `BINARY CODE`는 이진법 안에서 완성한 `새로운 나`를 뜻한다. 특히 0과 1, 두 가지 숫자가 지닌 의미처럼 이번 앨범을 통해 `콘셉트 장인` 원어스의 성장 모멘텀이 마련될 전망이다.
매 앨범마다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한 원어스가 새 미니앨범 `BINARY CODE`를 통해 또다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할 수 있을지 음악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원어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ARY CODE`는 오는 5월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