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임직원들을 위해 다양한 사내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그 중 유독 임직원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것이 바로 `교육&성장`이다.
먼저, 매일 아침시간을 활용해 진행되는 에듀윌 인사이트 스파크(에인스; Eduwill Insight Spark)가 눈에 띈다. 매일 아침 회사에 도착해 10분정도 비즈니스 강연과 지식 콘텐츠를 시청하는 교육 복지로, 제한이나 참석 강요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석해 지식을 쌓을 수 있다. 강연 주제는 비즈니스 강연과 지식 콘텐츠 총 2개로 준비돼 임직원들은 희망하는 강연을 선택할 수 있다.
`인사이트 스파크`에 참석하는 임직원들의 만족도 또한 높다. 한 임직원은 "시간을 내 신문을 읽고 다큐멘터리 등을 시청해야 얻을 수 있는 지식을 매일 10분간 교육을 시청하며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어 좋다"고 칭찬했다. 또 다른 임직원은 "최근 실리콘밸리에서 핫한 메일 서비스 `슈퍼휴먼`의 스토리부터 세계 반도체 사이클까지 평소 접하기 어려운 이슈들을 접할 수 있어 매일 참여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에듀윌의 또 다른 대표 교육 복지 중 하나로 신규 입사 직원들의 적응을 돕는 넥스트(N.E.X.T; New Eduwiller`s eXciting Time) 교육을 꼽을 수 있다. 신입은 물론 경력직 신규 입사자도 반드시 받는 이 `넥스트 교육`은 단순한 교육 프로그램이 아니라, 5일간 에듀윌의 비전과 가치, 조직 문화를 익히는 소중한 시간이다.
또한, 2010년부터 매월 국내 최고의 명사를 초청해 진행하는 `Do Dream` 교육은 명사들의 강의를 통해 새로운 통찰력과 메시지를 얻을 수 있으며, 독서경영 문화를 도입해 사내 독서모임을 지원하는 등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교육, 독서 또한 적극 지원하고 있다.
특히, 이와 같은 활동으로 에듀윌은 지난해 10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2020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에듀윌이 임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진행하는 교육 활동에 대한 정보는 에듀윌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 기록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 바 있다.
관련뉴스